흰수염 해적단의 해적 깃발은 뼈 십자가에 흰 수염이 그려진 해골마크로 배는 모비딕 호. 

꽤 많은 수의 해적단으로 구성 선원은 1,600명으로 16부대로 나누어 져있다.


흰수염 선장은 세계 최강의 남자로 통칭, 해적왕과 유일하게 팽팽하게 맞서는 전설의 남자 사황중 한명. 동료 선원을 "아들"이라고 부르며 에이스를 비롯해 선원에서 "아버지"라고 존경 받고있다. 따라서 동료를 죽이는 것을 최대의 금기 생각하고 동료 살인의 죄를 범한 검은 수염의 토벌을 에이스에게 지시했다.(이 건에 관해서는 사실 에이스의 단독 행동이었다는 말도 있음) 악마의 열매능력자 세계에서는  최강으로 불리는 "흔들흔들열매"의 능력자. 마린포드 전투시 검은수염 해적단의 일제 공격을 받고 사망. 향년 72세.



D 에이스(2번 대장) 통칭 = "화권의 에이스" 루피의 형. 등에는 흰 수염 해적단의 해적 깃발의 문신이있다. 또한 왼팔에는 ASCE(지금은 돌아가신 형제의 이니셜도 새겨있다)라는 문신이있다. 자연계 악마의 열매 활활열매의 능력자로 몸을 불꽃으로 바꾸어내는 다양한 공격을한다. 아버지는 [해적왕] 골·D·로저 어머니는 포트 거스 D 루즈 원래 스페이드 해적단 선장. 칠무해의 바다 진입을 거절한바 있다 하드코어 해적.


마르코(1번 대장) 흰 수염 해적단의 사실상 No.2에서 20년 이상 전부터 흰 수염의 배에 있던 고참중 한 명. 말 끝에 항상 "좋다"를 붙이는 버릇이있다. 흰 수염 암살의 집념을 불 태웠다. 지난날의 에이스 마음을 진정시키고 녹이거나 하는등 한가닥의 뒷바라지도 좋았다. 자연계보다 희귀 동물계 환수종 악마의 열매의 능력자에서 불사조로 변형할수 있다. 푸른 불꽃을 입고 어떤 공격을 받아도 재생(재생에는 한계 있음). 이 불꽃은 부활하는 것으로, 불꽃로서의 특성은 없다. 마린 포드 전쟁은 개전 직후 노랑 원숭이와 호각,  아오키지에서 루피를 구하는등 활약한다. 환수종인  "피닉스의 열매"의 능력자. 이름 = 불사조 마르코.



죠즈(3번 대장) 거인에서 거대한 갑옷을 장착하고 있다. 다이아몬드 인간. 통칭 = "다이아몬드 죠즈" 산처럼 거대한 다이아몬드 신체 덩어리로 변하며 괴력을 가진다. [기술] 브릴리언트 펑크 다이아몬드 상태의 팔로 상대에게 빠른 태클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