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열매능력자 시저크라운과 루피의 대결이 벌어지는 펑크~

해군중장인 흡연자의 몸이된 한 시의회 여의원이 최근이 근처의 바다에서 아이들의 유괴 사건이 다발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G-5에는 아이 납치 신고가 많습니다만, 그것은 신문 기사에 즈음에는 해난 사고 및 해적사건, 실종사건으로 바뀌어 있다고합니다. 아까 아이들의 수를 보고 납치 신고가 사실 유괴범이 펑크 해저드 안에, G-5 내부의 누군가가 아동 유괴 사건을 무마 신문에 거짓말이 실린 것이 아니냐는 이야기! 


흡연자는 사태가 큰 겉하기 전에 트라팔가 로우에서 심장과 몸을 되찾아 펑크 해저드의 흑막을 폭로 말합니다. 원래 베가빤쿠 연구소는 M(마스터) 세자르 크라운 전화에서 밀짚의 한가닥 G-5,호화의 금몬을 죽일 권한을 얻었습니다! 펑크 해저드에서 누가 죽어도 "JOKER"이 근해에서 사고로 준다고합니다! 


M(마스터)와 시저 크라운 vs 루피 싸움의 시작! 시저는 펑크지역의 위험을 지배하는 보스로. 가스열매의 능력자이다. 가스의 열매의 능력이 강력한것은 기체인 독가스로 공격하는데 있다. 

기체이기 때문에 방어하기가 어렵고, 게다가 "M"은 오랜 연구성과에 의해 가스의 살상 능력을 극한까지 높이고있다. 꽤 강한, 또는 오히려 위험한 능력인데, 그 싸우는 방법에 화려함은 없을 것이다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오히려 엄청 화려하다 조금 잘 발전시킨 가스의 열매의 능력을 승화시킨 것이다! 



원피스의 세계에서 중요한 위치에 "과학자"가 있습니다. 대표적인 과학자는 "Dr. 베가펑크" 그가 만든 바시스타는 해군의 전력을 크게 올렸습니다. 그런 원피스의 세계에는 또 다른 미친 과학자가 있습니다. 그 과학자는 "시저 크라운" Dr. 베가펑크 옛 동료에서 이제는 현상범이다. 


매우 기괴한 과학자. 흉악한 무기를 만들게 되면 제일이된다고 소문난 시저. 4년 전 큰 사건의 범인으로 몰린 전 정부 과학자. 현상금 3억B. 이것만으로도 만점이지만, 더 놀라운 능력. 자연계 (자연계)계 가스의 열매의 능력자예요. 로지아계라고하면 원피스의 세상은 최강의 능력 카테고리. 이건 강적인것은 당연 누구나 예상 할 수 있습니다. 외모, 언행 모두 어딘가 NARUTO의 오로치 마루를 방불케하네요. 


전투에서도 처음에는 루피에 밀리고 있었지만, 점차 형세를 역전. 공기도 조작하는 가스의 열매의 능력으로 밀짚해적단을 차례로 괴롭히고 갑니다. 그는 자연계에 머리도 좋다고 상당한 강적. 그러나 악행을 일삼는 과학자 시저. 루피의 무조건 정의 앞에 비교적 담백하게 당해 버립니다. 게다가 루피와 싸움에 지고 끝이 아니라 플라밍고와 협상을 위해 트라팔가로우, 루피 연합군의 인질이되는 것이었습니다. 인질의 그는 매우 코믹. 도중에 그 실력을 가지고 일행을 돕는 것조차있었습니다(억지로 강요). 더 이상 오로치 마루적인 분위기의 조각도 없습니다. 역시 원피스 세계 No1 과학자는 "Dr. 베가펑크"고 말하는 것을 은근히 느끼게 코믹함이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