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의열매 : 눈눈열매, 눈을 발생시켜 자유자재로 조종

종류 : 자연계


발생시킨 눈은 넓은 건물의 바닥 하나를 극한의 땅으로 바꿀 정도의 힘을 가지고있다. 또한 눈을 사용하여 방어벽으로 사용할 수도있다. 정찰하는 것도 가능하다. 로우가 펑크 해저드에 왔을때의 회상에서 모네는 보통 인간의 몸이었지만, 본인의 희망으로, 다른 펑크해저드 인간과 마찬가지로 로우에 의해 모네가 개조된 모습. 이렇게 하면 팔과 다리가 새의 그것과같게 되어 하늘을 나는등 전투력을 향상할수 있다. 


기본은 희노애락을 드러내지 않고 항상 기분 나쁘게 웃고있어 조용하고 멋진 인물이다. 그러나 이야기가 진행됨에 따라 감정을 표출 장면도 늘기 시작한다. 특히 G-5의 면면에서 외모를 칭찬할때 수줍어 하는 얼굴을 보였다. 첫 등장은 세계 정부가 출입금지한 섬 펑크해저드에 왔다.  밀짚모자일당을 먼 곳에서 정찰하고 있던 것이 우솝에게 처음으로 목격됐다. 그 후 실험실에서 시저에게 일당이 섬에 온 것을 전하고  카이사르가 독가스 병기 스마일을 발동하여 맹공을 가하기까지 연구소에서 사무일을 하고 있었다. 


로우와 모카가 이끄는 해군 G-5 지부에 반격과 스스로도 전투에 참전하고 눈눈열매의 능력을 발동하여 조로 , 나미 , 쵸파 , 로빈 및 기 시의회 다른 G-5지부의 해병들에게 습격했지만, 조로와 시의회에 의해 보복을 당해 중상을 입었다. 그 후, 자신이 섬기는 칠무해 플라밍고의  명으로 펑크해저드의 폭파장치를 작동시키려고 하지만, 로우의 책략에 의해 실패했다. 아마도 사망한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