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에 등장하는 쥬얼리 보니가 이끄는 보니해적단의 선원구성원의 이명, 보니 해적단의 해적 깃발은 등장하지 않기 때문에 무언가 다른 것이 있지 않을까 찾았습니다만 눈에 띄지 않았습니다.


67권 664화에서 "최악의 세대"라는 새로운 분류가 등장했습니다. 최악의 세대는 2년전 "11명의 초신성"이라고 일원에 "검은수염(마셜·D·티치)"을 더한 회원의 것을 가리키는 것 같습니다. 보니도 "최악의 세대"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해적단 이름 : 보니 해적단 (영어표기:Bonney Pirates)

쥬얼리 보니 역할 : 샤본디 제도에서 등장한 해적단. 선장 보니와 11명의 초신성이라는 신인으로, 2년 후에는 "최악의 세대"라는 한명



악마의 열매 능력자이지만 실제 이름등은  불명. 현상금 1억4,000만

고향남쪽의 바다(사우스 블루)등장 51권 498 화

전투방법 : 악마의 열매의 능력, 나이를 조종할수 있는 능력. 


[에이스와 남매설] 에이스의 어머니 루즈는 "여자 아이라면 제거, 소년이라면 에이스"고 말했다. 쥬얼리 · 보니 이름의 유래에서 에이스와 어떻게 연결이 있는게 아닐까 ... 사실 에이스와 쌍둥이로 제거한 동생이 보니가 아닐까 ...라는 설.


보니와 에이스는 같은 남해출신이라는 것도 두 사람의 연결을 강하게한다. "정상 전쟁에서 수수께끼의 눈물 '이 에이스의 죽음에 물건이라면 "그녀석"이란 에이스 인펠다운에 보낸 검은 수염을 가리키는 때문에 비교적 앞뒤가 맞는다.



[보니 = 루지 설] 보니는 나이를 조종할수 있는 능력이있다. 이것이 있기 때문에 외형의 나이와 실제 나이가 일치하지 않는 코드가 있을수 있다. 그리고 에이스의 어머니 루지는 20개월 (!)도 그 몸에 에이스를 품고 있었죠! 이것이 보니 나이를 조종하는 능력으로 에이스의 성장을 감속시키는 것은 아닐까. 그 능력을 가진 루즈야말로 보니라고 하는 설.


보니의 특징중 하나가 립스틱(루즈)가 있는 것이 약간 연결의 느낌 하지만 캐릭터가 너무 다르다 생각이 .... 이것 역시 "남매설 '과 같고, 에이스의 직계 가족으로 앞뒤가 맞지 않는 것도 아니지만 ... 가능성은 낮다. [루피의 어머니 설] 쥬얼리 · 보니라고 하면 대식가. 그 먹고 듬뿍 루피를 연상시킨다. 그리고 한때 인터넷에서 화제가된 '루피의 어머니는 네임드로 등장하고있다 "라는 출처 불명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