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를 날고 있는 운석을 중력의 힘으로 자신이 원하는 위치에 추락시키고 있습니다. 능력범위는  우주까지 도달시킬 수 있는 것 같네요. 위쪽이라면 무한 능력을 발동시킬수 있을까요? 이것이 수평으로까지 발동시킬 수 있다면 무적입니다.


중력을 배가시킬뿐만 아니라, 반대로 줄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바위와 군함을 날려 그 위에 타고 있던 것은 중력을 감소시킨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달에 있을 때와 같은 체감이있는 것 같네요.


"횡 방향으로 중력"

상하뿐만 아니라 수평 방향으로 압력을 가하는 일도있는 것 같습니다. 범위도 지금까지보다 훨씬 넓어지고 있습니다. 이들을 보면 능력은 "일정한 공간에 걸리는 중력을 상하좌우 방향으로 증감시킬 수 있다"라고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능력을 사용할 때는 반드시 '칼'을 사용하고 있으며, 자신도 중력칼의 이름을 부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어쩌면, 칼에 악마의 열매 능력이 깃 들어있을 가능성도 있을 것입니다. 악마의 열매를 먹는 기술중에는 에니에스로비 코끼리검 펑크프리드등이 있었기 때문에 불가능한 것은 아닐것입니다. 덧붙여서 악마의 열매의 이름은 공개되지 않지만 능력에 관해서 말한 것은 칼을 사용했을 때의 "구라비토우"라는 말 뿐이다. 찌르다 라는 말일것이라고 생각 합니다만, 중력·인력이란 뜻이라고 합니다.


후지토라는 제독인 자신의 임무를 충실히 해내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철저한 공정으로  애매한 정의를 내거는 것과 다소 다른 사상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세계 정부에 흔히 있는 권력자의 생각과는 달리 더 국민에 마음으로 생각하고있는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후지토라는 세계징병에서 선출되고 해군에 임명​​되어 있지만 과거에는 드레스로사의 국민과 유사한 "권력자에 억압되는 생활 "을 경험하고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루피의 적이되는 세계 정부의 캐릭터의 과거 회상은 지금까지하지 않았지만, 후지토라의 과거는 조금 걱정되네요.



모델이 신타로?

후지토라의 모델은 영화 '자토이치'에 등장한 승 신타로라고되어 있네요. 원피스는 옛 임협 영화에서 모델을 선택하는 것도 많기 때문에 이것은 거의 틀림없을 것입니다.


만약 후지토라 자신이 능력자는 아니고, 그가 가진 검이 "능력자"라고하면, 악마의 열매의 단점을 극복할수 있는 가능성을 제시한 것입니다. 2개 이상의 열매를 먹을 수 없다는 단점입니다. 이것은 여러 열매의 능력을 구분하는 인물중 가장 강하다는 것도 나타내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두 개의 능력을 지닌 검은수염이 있긴합니다. 검은수염과 같은 특수한 예는 놔두고, 보통은 여러 열매를 먹는 것으로 몸이 폭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 단점을 해결하면서 여러 능력을 가진에는 Dr. 베가 펑크 개발한 기술을 이용. 무기를 "능력자"로 하면서, 자신도 능력자가된다. 이제 여러 능력을 가진 최강의 캐릭터 탄생하면  Mr.4가 최강이되어 버리는 위험으로 후지토라와 Mr.4와 다른점은  패기를 마스터하고 체술이나 무술을 거두어 악마의 열매의 능력을 극한까지 자신의 물건으로한다. 게다가 "능력자"로 이런 무기를 소지했을 때, 그 사람은 이 세상에서 가장 강한 수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