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탈모관리 나한테 맞는 관리




어머니가 연세가 드시면서 조금씩 머리숱이 줄어드시는 거에

스트레스를 받으셨는지 요즘 자꾸 부분가발 같은 거에

관심을 가지시더라구요. 미용실도 저 자주가고..

파마하면 아무래도 볼륨이 좀 생기니까요. 하지만 엄마 두피가

건강한 편이 아니라서, 파마가 잦아지니 머리카락이 더 빠지시는 것 같았어요

보다못한 제가 대전탈모관리 유명한 곳 수소문 해서

어머니 모시고 예약하고 갔어요









깔끔한 대기실이에요. 우리가 첫 손님으로

예약하고 갔더라구요~ 나왔을 때는 대기하시는 분이

꽤 있었어요. 일찍 가길 잘한 것 같아요










처음에는 어머니도 가기 싫다고 하시더니

막상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며, 내부 분위기를 보시고는

안심하시며 좋아하시네요..ㅎㅎ 진작 모시고 올걸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대전탈모관리 센터에서 일단 어머니

탈모진단을 먼저 받았어요. 예상했던 대로

두피가 많이 민감해진 상태고, 두피 좋지 않은 상태에서

독한 미용시술을 하니 더 안좋아지니 탈모로 이어지고

이런 악순환이 반복된 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ㅜㅜ











구체적인 상담이 끝나고 여러 제품군을 보여주셨는데요

어머니 두피와 탈모유형에 맞는 걸로

세팅해 주셨어요. 대전탈모관리 이렇게 많은 제품이 있는지

몰랐는데, 아주 세분화되어 있어 인상적이었네요









요즘은 이렇게 체계적이고 시스테믹하게

탈모와 두피를 관리할 수 있게 다양한 기기와

제품군이 마련되어 있는 것 같아요. 저도 이정도로

전문적일 줄은 몰랐는데 솔직히 입이 떡 벌어지더라구요.

어머니도 여기서 하라는대로 잘만 하면 나을수 있겠다~ 하시며 웃으시구요ㅎㅎ










친절한 원장님이 어머니 눈높이에 맞춰서

정말 자세히 설명해 주셨어요. 어머니가 물어보신 거

또 물어보시고.. 이런 경향이 있으신데 아랑곳하지 않으시고

반복해서 찬찬히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엄마도 굉장히 마음이 편해보여서 

모시고 온 보람이 있었어요









요즘 웰킨에서 대전탈모관리 하시면서 

어머니도 펌 시  술  을 줄이시고, 근본적인 두피와

탈모치``료를 받으시면서 굉장히 많이 호전되셨어요

일단 두피가 정말 편안하다고 하시고, 요즘 저도

어머니가 관``리 받으러 다니시니 유심히 보는데

새로운 머리가 잔머리처럼 조금씩 나기 시작하는게

보이더라구요. 전문적인 관..리가 이렇게 중요하다는 걸

새삼 깨달았네요




아직은 괜찮지만 저도 혹시 두피나 탈모에

경보 울리면 대전웰킨에서 어머니랑 같이 관''리받으려고 생각중이에요.

개선되는 게 눈에 보이니, 일단 믿음이 가니까요.

대전탈모관리 웰킨에서 잃은 두피건강과 머리카락을 되찾아보세요 ^^










대전시 서구 둔산동 985번지 2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