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뇌 피질에서 일어나는 변화의 주역은 시냅스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학습에 의한 변화가 시냅스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데이터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쥐에 리칭 (도달)과제를 훈련하고 대뇌 피질의 운동 피질의 지도를 훈련한 군과 훈련하지 않은 군을 비교했습니다. 그 결과, 다람쥐 원숭이의 경우뿐만 아니라 훈련에 의해 손가락의 영역의 확대가 보고 되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운동들의 조직상을 조사했다. 훈련의 결과 대뇌 피질의 두께와 시냅스 밀도는 거의 차이가 없다 그러나 1개의 신경 세포당 시냅스의 수가 손의 영역에서 유의하게 증가했습니다. 배워서 세포당 시냅스의 수가 늘어날 것으로 확인 된 것입니다. 이 실험은 장애후 복구도 마찬가지로 시냅스 부분의 변화가 일어나고있는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냅스의 수가 증가하고 그 회로가 연결 쉬워지는 것입니다. 노인이 생산 활동 )을 중단하거나 외부 자극이 부족하면 시냅스 신호가 오지 않게 시냅스의 퇴화가 시작 (잘 연결된다). 지금까지 무수히 뻗어 있던 섬유끝 부분이 퇴화 시냅스 자체의 수도 줄어온다. 이른바 시냅스 가소성에 의한 폐에 위축이라는 현상이다. 퇴보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시냅스 자체의 수를 줄이고 회로가 연결이 잘된다. 외압의 변화에 적응을 반복(학습)하여 새로운 시냅스가 증가 새로운 회로(연계)가 완성 작품만이 바뀌거나 성과 순위가 바뀌거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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