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친구가 질투할 때 어떻게 대처하면 좋은 것일까요. 가벼운 질투 정도면 서로의 관계를 지속시키기 위해 필요한 것이지만, 심한 질투되면 어떤식으로든 손을 써야합니다. 그래서  남자친구가 질투할때의 대처법을 알아봅니다.


마이 페이스로 질투하는 남자 친구와 교제. 첫 번째는 남자 친구의 속도에 맞추지 않고, 어디까지나 마이 페이스의 교제를 계속하는 방법입니다. 남자의 질투는 사귀는 여자를 속박하고 싶다는 욕구가 매우 강하고, 자신 이외의 남성과의 접촉을 극도로 싫어하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그이의 그런 필요와 욕구에 맞게 데이트를 하면 정신적으로 피곤하고 재미도 없을 것입니다. 따라서 "질투는 남자 친구의 성격. 그래서 남자 친구 마음대로 질투하고 있으면 된다"고 떨쳐 내고 자신은 자신의 페이스를 무너뜨리지 않고 사귀는 방법입니다. 남자 친구가 바람을 의심 온갖말이 나오면 "그렇게 못 믿으면, 헤어지자, 그 편이 당신이 쉽게 될 수 있을지도“ 라고 돌려보자. 남자 친구의 머리에 "이별"이라는 대안은 없는 것이기 때문에 효과가 작지 않습니다. 



강한 질투심은 남자 친구의 애정의 깊이의 증거라고 생각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자신 만의 그녀로 있어 달라"고 생각 때문에 질투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남자 친구가 질투하게되면 "그만큼 자신이 깊이 사랑하고 있다"는 인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은 "남자 친구의 질투가 좀 번거 롭다"고 느낄지도 모르지만, 만약 지금의 남자 친구와 헤어진 후 담백한 남자와 사귄다면 어떨까요? 아마도 "원래 그의 질투가 그립다. 저렇게 깊이 사랑 받고 싶다"고 기억에 틀림 없습니다. 이렇게 생각하면, "질투하는 정도 사랑 받고 기쁘다"고 생각하는 것도 가능 하겠지요. 남자 친구의 질투를 참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적극적으로 그것을 받아들이라는 대처법입니다.

 

여기에서 그에게 질투해 보인다.  "여기에서 질투반환'이라는 방법입니다. 지나친 질투 깊이에 애를 먹고 있다면, 이쪽도 남자 친구 못지 않게 질투 보이는게 어떻습니까. 남자 친구가 "번거롭다'고 느끼는 정도 질투 연기를 하는 것입니다. 즉, 남자 친구에게 "질투하는 번거 로움"과 체험하고 자신의 질투를 자각하고 자발적으로 개선시키는 방법입니다. 이 경우 주위의 남자 친구를 거의 잃게 되지만, 그와의 관계는 평온을 유지할 수있을 것입니다. 질투 남자 친구는 아마도 이성과 연락조차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 이외의 남성과의 교류를 차단한다면 얌전히 그를 따르는 것도 하나의 해결책 것입니다. 물론, 이성 친구가 적고별로 교류거 없는 환경이라면 근심이되지 않지만, 사회인이되면 아무래도 업무상의 교류와 접촉은 피할 수 없습니다.


질투는 때 사람을 표변할 수도 있습니다. 얌전하게 따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있지만, 어디 선가 제대로 선긋기를 해야합니다. 친구로 교류는 차단하지만, 회사관계의 사람과는 업무상 교류를 가짐을 선명하게 그에게 납득해야합니다. 애매 모호한 상태로 두면, 그것 때문에 싸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어딘가에서 제동을 걸어야 남자 친구는 에스컬레이트 해가는 패턴도 적지 않습니다. 여자 친구와, 가족, 애완 동물까지 질투가 미치기 전에 제대로 대화를 합시다.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 남자친구의 질투는 어떤 원인이나 이유가 반드시 있습니다. 과거의 경험이나 외상, 가정 환경등 사람에 따라 다양합니다. 또한 마음이 성숙하지 않고 어린 마음에 여자를 독점하고 싶은 버리는 남성도 적지 않습니다. 그 근본적인 부분을 파악하여 해결하고 그에게 어른이 되어달라고 하는 솔루션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그 이상으로 성숙한 마음을 가지고 여유가 있어야 할 수 없습니다. 또한 해결하기까지는 어려움과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남자 친구의 질투가 당신에게 부담이 되고 있다는 것을 제대로 전하고 그와 대화합니다. 이 때, 일방적으로 "무거운" "피곤"라고 비난 아니라 질투를 버릴만큼 자신을 사랑해주는 그의 마음을 이해하고 있다고 호소합니다. "불안하게 해서 미안해"라고 사과합니다. 게다가 그가 구체적으로 무엇이 불안 · 불쾌하게 되는 지를 듣기 시작합니다. 자신에게 인정 사과하고 앞으로 조심하겠다고 약속합니다. 아무래도 양보할 수 없거나 자신의 지나친 생각이라고 생각했는데 솔직히 전했다 서로가 납득할 때까지 철저히 논의합니다.

 

자신도 질투된다. 그가 질투 속박이 치열하고 곤란한 경우도 많을 것입니다. 휴대폰 체크 나 주소록에 등록되어 있는 남성의 연락처를 지우지하는 일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전술한 방법을 사용해도 그의 태도가 바뀌지 않는 한, 육체적 노동을 사용할 수 밖에 없습니다. 자신이되고 싫다라고 생각한 것은 그에게 고스란히 돌려버립니다. 자신뿐만 아니라 그에게도 지켜달라고 하는 휴대폰을 체크한다면 서로 체크할것이다,라는 식으로 그에게도 거북한 생각을 맛보게 합니다. 마찬가지로 싫은 생각을 하는 것으로 자신이 지나친 점이 있어 반성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