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사랑의 그를 만나고 싶어서 어쩔 수없는 것이라면 과감히 메일이나 라인을 보내보자. 이 방법은 늦됨 사람에게 추천입니다만, 문장대로 고백 성공 여부가 정해집니다. 얼굴을 보고싶다 든가, 만나고 싶다는 기세만으로 보내면 반드시 나중에 후회. 그럼, 어떤 문장이 좋은 것인지라고하면, "만나고 싶지만, 일이 바쁘다 생각 때문에 참지만, 시간에 여유가 생기면 연락 갖고 싶습니다."라고 만나 이야기를 하고 싶다는 분위기를 내면서도 그렇지만 바쁘니 참고 있습니다. 겸손한 내용으로 합시다. 그러면 그 사람도 무슨 일이 있었는지 신경 쓰이고 겸손한 문장은 강요하는 듯하지 않아 호감을 갖고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바쁜 와중에 지금부터 만날 수 있어라는 대답이 있으면 고백하는 최고의 찬스예요. 확실히 두 사람이 만날 수 있으며, 만났을 때에 감사의 말을 하고 나서 고백해 버립시다. 이런 기회는 그렇게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사용해주세요. 기가 센 당신이라면 '외로운'을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고백하자 데이트도 없는 사람에게 만나고 싶다고는 좀처럼 말할 수 없겠지요. 하지만 당신이 억척스러운 느낌의 사람이라면 "외로우니까 만나고 싶다"고 전화로 말해 봅시다. 이것은 의외성 효과 때문에 다른 유형의 사람이 외롭다고 말해도 이야기를 들어주는 것만으로 끝나버릴 가능성이 높아지므로 주의 해주세요. 평소 완고한 당신이 쓸쓸하게 전화로 연락하면 만날 확률은 매우 높습니다. 그 기세로 고백해 버립시다. 억척하고 외롭다는 걸 사람에게는 절대 말하지 않을 것 같은 사람이 말 때문에 효과가 높습니다. 하지만 사용할 수있는 것은 1 회성 생각 둡시다. 계산 높은 여자라고, 사실은 귀찮은 유형구나 생각되어 버리면 손해이기 때문입니다. 만날 수 없다고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에 무척 기쁘다는 것을 그에게 제대로 전해주세요. 연애 성취할 확률은 꽤 높은 데요.